소속시설 소식

소속시설 소식

찬란하고 아름다운 순간들

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오목&장기 e-sports 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 0건 조회 403회 작성일 22-04-07 17:58

본문

◯ 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용민)은 평생교육프로그램 일환으로 ‘2022년 오목&장기 e-sports 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3월 25일(금)부터 3월 31일(목)까지 일주일동안 스마트폰 오목&장기 어플로 게임을 진행하고 경기 횟수와 승수에 따라 수상을 하였다.

◯ 이번 오목&장기 대회는 전주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존에 진행했던 방법과는 다르게 비대면을 특징으로 하는 e-sports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다. 코로나 19로 인해 얼굴을 직접 마주해서 경기를 펼치지 못했지만 각자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을 통해서 경기를 펼쳤다.

◯ 이번 오목&장기 e-sports 대회에서 장기 1등을 한 임○○ 이용장애인(69세, 뇌병변장애)은 “1등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보이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오목 1등을 한 강○○ 이용장애인(55세, 지체장애)은 “저는 장애인단체 단체장이라서 나오는게 많이 망설여졌습니다. 그러다 병원에 계시던 장애인분이 급하게 집을 준비해서 거주를 하셔야 하는 상황이 있었고, 생필품을 후원해줄 수 있는 후원자를 모집하던 과정에 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 오목&장기 프로그램 1등 시상품이 전자레인지라고 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상품을 받아서 제가 그분한테 후원을 하려고 합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중도원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