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식

2024년 중도원 은혜나눔캠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중도원사무처 댓글 0건 조회 274회 작성일 23-11-13 11:40

본문

2022년 중도원 은혜나눔캠프

관련근거: 「중도원설립운영정신예규」 「중도원교육관리예규」 법인회의(9. 18.)

목적: 직원복지 향상, 자녀의 자존감 향상, 진로탐색, 은혜나눔문화 확산
일시: 2023. 10. 21.(토)
장소: 용인 에버랜드

대상: 중도원 직원 손자녀 80명



‘2023년 은혜나눔캠프열려

)중도원, 가족참여로 활기

80여명, 에버랜드 놀이시설 만끽

원불교 중앙교구 산하 사회복지법인 중도원(대표이사 배현정)1021, 산하기관 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2023년 은혜나눔캠프를 열어 친목도모와 사기진작에 앞장섰다.

올해는 가족들의 참여를 최대한 유도하기 위해서 캠프 장소를 용인 에버랜드로 잡았다. 80여 명의 참가자들은 에버랜드 정문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은 후 각자 원하는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배현정 대표이사는 중도원은 직원들의 후생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임직원복지예규를 제정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이번 캠프도 임직원 복지라는 큰 테두리 안에서 추진됐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가족들이 근심 걱정은 놓아 버리고 환하게 웃는 얼굴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당일 웃는 얼굴 사진 공모전을 실시해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심사를 거쳐 즉석에서 선물을 전달한 이벤트는 참석자들의 박수와 환영을 받았다. 이날 1등은 당선자에게는 겨울 내복이 선물로 주어졌다. 사진 공모전 개최 이유는 웃는 얼굴, 행복한 얼굴이 가정과 소속기관, 지역사회에 널리 퍼졌으면 하는 바람에서다.

중도원은 그동안 직원들의 후생복지를 위해 자녀 장학금 지급을 물론, 모범 종사자 표창, 역량교육 마련 등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략적으로 직원복지를 뒷받침하기 위해 임직원복지위원회를 법인 산하에 뒀다.

캠프에 참석한 류*화 직원이번 캠프에 남편과 아이들 총 4명이 참여하게 되었는데, 가족 나들이 분위기를 만끽한 행복한 시간이었다버스로 이동할 때 대표이사님이 캠프의 취지를 설명해 줘서 매우 공감했다. 법인 산하기관의 직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 소속감을 챙기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익산신문 http://www.iksannews.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170&idx=64304

익산열린신문 http://www.iksanop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026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중도원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