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식

중도원 법인설립24주년 기념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장학생 포상 전수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중도원사무처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21-11-19 16:35

본문

중도원 법인설립24주년 기념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장학생 포상 전수식

관련근거: <중도원인사관리예규> 제6장(포상)
일시: 2021년 11월 16일(화) 오전11시
장소: 원불교 이리교당 3층 대법당

사)중도원,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포상 전수식 열어
법인설립 24주년, 우수직원 13명 포상
직원자녀 대상 은혜나눔 장학생 10명
배현정 대표이사, 헌신과 열정에 감사
사회복지법인 중도원이 법인설립 24주년을 맞아 소속시설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장학을 선정해 포상 전수식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16일 원불교 중앙교구 이리교당 3층 대법당에서 열린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장학생 포상 전수식은 정** 직원(동그라미은혜의집)이 전라북도 도지사 표창을 받는 등 13명이 포상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은혜나눔 장학생 10명을 선발해 장학금 각 30만원씩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중도원은 그동안 매년 ‘종사자 단합대회’를 열어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부터 포상 전수식 행사만 열어왔다.
 포상 전수식에서 배현정 대표이사는 “올해 중도원은 「규정집」 봉정식 및 전산종법사님 훈증을 통해 「규정집」 완간을 법신불 사은 전에 봉고하였고, 법인사무처 연수를 실시하는 등 체계적인 법인관리를 위해 학습조직을 강화했다”며 “오늘 포상자들은 개인의 향상과 도약이 결국 법인과 시설의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지게 한 분들이니, 여러분의 노고와 공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황인표 중도원 후원회장은 축사에서 “우수직원과 은혜나눔 장학생에 선정된 포상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중도원후원회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는 다양한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다행히 은혜나눔 장학금을 지난해보다 더 많은 금액을 후원하며 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힘썼다”고 격려했다.
 우수직원 및 은혜나눔 장학생 포상 전수식은 법인설립 정신의 고취와 종사자들의 사회복지 헌신에 따른 보답의 성격으로 이날 행사에는 소속시설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해 축하의 박수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포상자들에게는 10만원 온누리상품권과 원창공업사의 차량정기검사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한편, 박** 직원(보은의집)과 정** 직원(경애원)이 전라북도도의회 의장 표창을, 권**(맑은집) 직원과 표** 직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양** 직원(동그라미)과 장** 직원(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익산시장 표창을, 한** 직원(훈훈한집)이 익산시시의회 의장 표창을, 김**(보은의집), 하**(밝은집), 조**(인월노인복지센터) 직원이 대표이사 표창을, 고**(보은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정**(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이 후원회장 표창을 받았다. 은혜나눔 장학생은 오**, 김**, 이**, 서**, 정**, 문**, 오**, 이**, 문**, 송** 학생이 수상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중도원 메인